본문 바로가기

DAY 2. Never forget

손발이 오글거리는 첫 공모전


혜민이와 진이와 함께 단숨에 시퀀스 작성을 마치고
컷 하나하나 그림으로 그려가며 준비를 해나가던 생각만해도 두근거리던 때.

그리도 무겁던 HD 카메라가 저걸 찍는 동안엔
무거운거 하나 모르고 재미있게 찍었던 기억이 난다

전통 꽃차를 찍기 위해서 인사동을 몇 번을 갔는지 모르겠다
장소섭외도 처음 해보고, 무슨 차가 이쁘게 찍힐지 마셔보기도 하고
결국...차 장면은 날려버려찌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안면도 국제 꽃 박람회 UCC 공모전 3등상을 거머쥐었던 작품!!
히히 지은이랑 장우오빠에게 감사의 표시를 표하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
끼얏- 다시 공모전 싱싱고 하고싶당 그립꾸우우운



'DAY 2. Never forge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터키에가면 꼭 먹어봐야 할 것!  (0) 2010.04.12